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점내용작성자
김해점
19년 동안 함께한 소중한 가족 마루를 떠나보내며 많이 힘들었는데 모든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하고 정성스럽게 배려해 주셔서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장례지도사님께서 진행 과정도 차분하게 설명해 주시고 아이의 마지막까지 존중하며 예쁘게 보내줄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마루와의 소중한 마지막 인사의 시간을 후회 없이 보낼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신 모든 직원분들과 김정미 장례지도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2026-06-21|싸나***김포점
우리 예쁜이~ 언제나 사랑하고 거기에서 아프지말고 언니 조금만 생각해주고 잘있어! 언제간 만나러 꼭 갈게! 우리 예쁜이 좋아하는 간식이랑 고기 많이 가지고 갈게!사랑해❤️❤️ 시설 좋고 지도사 선생님,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정신없이 전날 예약 하고 갔는데 잘 설명도 해주시고 덕분에 잘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2026-06-21|푸른***김포점
장례지도사님이 잘 도와주신 덕분에 장군이 잘 보내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2026-06-21|나는***김포점
동물병원에서 추천해주셔서 왔는데,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시설이 깔끔해요! 상담도 조심스럽게 해주시고, 장례절차도 소중하고 세심하게 진행해 주십니다! 우리 이쁜슈가 소중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2026-06-21|슈가***김포점
친절한 상담 마지막순간까지 감사했습니다.2026-06-21|꼬우***김포점
사랑하는 우리 아이 마지막을 예쁘게 보내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차분한 분위기로 잘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버야 사랑해2026-06-21|lu*****김포점
아이 장례 정중히 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가는길 마음깊이.. 충분히 시간가지며 배웅해줄수 있었습니다. 사랑한다 나비야. 언젠가 다시 보자.2026-06-21|해오****김해점
강아지 마지막 가는 길이 편할 수 있도록 많이 배려해 주셨어요. 애도의 시간도 많이 주셔서 잘 보내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2026-06-21|je********화성 1호점
설명 잘해주시고 잘 진행해주셔서 마지막 가는 길 잘 돌봐주고 보내줍니다 감사합니다.2026-06-21|만만**경기 광주점
친절하고 깔끔해요2026-06-21|슝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