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점내용작성자
김포점
동물병원에서 추천해주셔서 왔는데,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시설이 깔끔해요! 상담도 조심스럽게 해주시고, 장례절차도 소중하고 세심하게 진행해 주십니다! 우리 이쁜슈가 소중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2026-06-21|슈가***김포점
친절한 상담 마지막순간까지 감사했습니다.2026-06-21|꼬우***김포점
사랑하는 우리 아이 마지막을 예쁘게 보내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차분한 분위기로 잘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버야 사랑해2026-06-21|lu*****김포점
아이 장례 정중히 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가는길 마음깊이.. 충분히 시간가지며 배웅해줄수 있었습니다. 사랑한다 나비야. 언젠가 다시 보자.2026-06-21|해오****김해점
강아지 마지막 가는 길이 편할 수 있도록 많이 배려해 주셨어요. 애도의 시간도 많이 주셔서 잘 보내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2026-06-21|je********화성 1호점
설명 잘해주시고 잘 진행해주셔서 마지막 가는 길 잘 돌봐주고 보내줍니다 감사합니다.2026-06-21|만만**경기 광주점
친절하고 깔끔해요2026-06-21|슝슝****김포점
까망아 영원히 사랑해 내새끼2026-06-21|he*******김포점
경향이 없는 와중에 검색하다 거주하는곳과 거리가 좀 멀었지만 24시간 운영한다는 말에 새벽2시 예약하고 왔습니다. 차분하시고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안정감있게 안내 잘받고 요람이 편안히 잘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2026-06-21|s7****양주점
갑자기 우리 아이가 죽어서 장례를 치뤄야 해서 급하게 알아봤었어요. 장례식장을 알아보던 중 새벽에도 운영한다고 하고 아이 유골로 스톤도 제작 해준다고 해서 신청하고 그 다음날 방문했어요. 친절하게 장례 진행 과정도 알려주시고 꼼꼼하게 진행 해주셔서 감사한마음이 크네요! 다음에도 또 여기 이용 할것같아요!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맘 편하게 아이 잘 보낸거같아요.2026-06-20|r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