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 로고

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김포점

    누군가에겐 행복한 새해맞이였지만 저희 가족에겐 행복을 안겨주던 가족 딸기가 무지개다리를 건너는 슬픈 새해맞이였습니다 잘 보내고 싶은 마음에 이것저것 열심히 알아보다가 포포즈를 찾게되었는데 픽업 서비스부터 화장까지 편하게 진행이 되었네요 가는 모습을 꽃장식 등 정말 이쁘게 꾸며주셔서 마음에 진정이 됩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처리과정도 좋은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다녀간 흔적도 있어서 믿음직하구요딸기 가는길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6-01-02|안녕******
  • 김포점

    15년 키운 우리 쫑이 잘 보내드리고왔어요이예승 부점장님이 잘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마음 편하게 잘 보내드린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1-02|hh******
  • 양주점

    애기 마지막 가는 길 존중과 배려로 도와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6-01-01|코카*****
  • 김포점

    아이와 보내는 마지막 날이라 이것저것 많이 부탁드렸는데.. 정말 친절하게 부탁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만족스럽게 보내줬습니다.. 1월1일부터 고생많으셨습니다.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2026-01-01|don****
  • 세종점

    반려동물 장례식장을 이용해서 코코가 강아지별에 잘 도착했을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12-31|On*******
  • 김포점

    갑작스런 이별에 너무 정신없고 슬펐는데 친절하게 잘 진행해주셔서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2025-12-31|twi****
  • 김포점

    아이 잘 보냈습니다
    2025-12-30|kjh****
  • 김포점

    편안하게 아이 보내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12-30|so********
  • 화성 2호점

    평생을 함께할 것 같던 아이가 어느덧 17살이되고, 여기저기 아픈곳이 생기면서 마지막을 잘 보내줄 수 있게 준비를 해야겠다 생각하며 미리 찾아두었던 곳인데 갑작스레 아이를 보내주게되어 정신없이 연락을 드렸습니다. 전화부터 마지막까지 너무 차분하고 친절히 대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지고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아이를 보내주기위해 예약 후 방문하여 상담부터 끝까지 늦은 밤 이었지만 시간독촉 없이 편안하고 온전하게 아이를 보내주었고, 또 아이 염습부터 화장까지 정성들여 대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했습니다.관 뚜껑을 닫으면 답답하고, 무서워할 것 같아 요람장례로 진행했는데 편하게 자는듯이 누워있는 아이모습에 실감이 안나서 멍했는데 이서현지도사님께서 아이 편안하게 보낼수있게 도와주셔서 위로가 많이 되었습니다.
    2025-12-29|노랑****
  • 화성 2호점

    픽업 부터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정성스럽게 애기 마직막까지 잘 보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이수현 직원분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우리 애 잘 보냈습니다.
    2025-12-29|dlw****
간편 예약쉽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
방문일 선택
방문 시간 선택
방문 지점 선택
전화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