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 로고

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양주점

    병원은 여태 검진만 다니고 아픈데 하나 없이 잘 지내다가 갑자기 떠나버려서 아무런 마음 준비를 못하고 비교적 근처에 있는 양주점에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정신없는 저를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감사한 마음뿐이었습니다. 스톤 제작할때 전량과 소량의 선택지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5알만 스톤으로 제작했고 부모님과 함께와서 스톤 제작 설명듣고 기계 들어가기 전 모습보고 시간이 걸린다고해서 주변에 봉안당도 둘러보고 생전 미미 사진들보면서 마음속으로 계속 추모했어요. 스톤 제작하고 남은 유골은 부모님이 가져가시고 저는 작은 스톤들 고이고이 모셔왔습니다. 보고싶을때마다 만져보고 항상 기억할 수 있는 스톤이 저에겐 너무 의미가 큽니다.미미야 우리 마지막 인사도 제대로 못했는데 언니가 많이 사랑해 고마워
    2025-11-04|라라*****
  • 화성 2호점

    장례지도사님과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셨고 생긴지 얼마 안 됐는지 시설도 너무 좋았어요덕분에 우리 뽀아 마지막 가는 길 쓸쓸하지 않게 잘 보낼 수 있었어요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2025-11-04|h2*******
  • 김포점

    사랑해. 아주 많이
    2025-11-04|sun****
  • 김포점

    전화로 문의 드릴때 빠르게 응대해주시고 장례 잘 치루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11-04|찌니***
  • 화성 2호점

    오늘 오전 아이 보내러 다녀왔습니다.장례식장이 생긴지 얼마안된거같아요. 깔끔해요장례지도사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꼼꼼히 잘해주셨어요.. 대기실.참관실.마지막 수골(?) 수습곳에마지막으로 만나보고 ....좋은곳에서 아이를 보낼수있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11-02|ra**********
  • 화성 2호점

    저희 땅콩이를 너무 편히 잘 보내준것 같아서 마음이 너무 좋았습니다.장례지도사 분들도 너무친절하고 시설도 깨끗해서 맘에 꼭들었습니다..이승우지도사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2025-11-02|우쭈****
  • 세종점

    우리 아이 마지막 가는 길을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11-02|hd***
  • 경기 광주점

    고양이 편안하게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내 상담, 염습, 유골 모든 과정에서 정성스럽게 도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11-02|굉*
  • 경기 광주점

    고민끝에 선택했는데 아이를 덕분에 잘보내주게되었습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속에서 잘보낼수있어서 마음을잘 추스릴수있었고 특히나 전기훈 장례지도사님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어머니가 마음 잘추스릴수있었어요
    2025-11-02|이번*******
  • 화성 1호점

    잘 보내줬어요
    2025-11-01|SK***
간편 예약쉽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
방문일 선택
방문 시간 선택
방문 지점 선택
전화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