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점내용작성자
세종점
좋은 곳에서 잘 보내주고 싶어서 검색해서 골랐고정말로 과정 하나하나 설명도 잘 해주셨고다 참관할수있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손길 하나하나에 정성이 묻어났고과정 하나하나 꼼꼼히 신경써주셨습니다잘 보내줄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2025-09-30|숩숩***김포점
참 친절하시고 좋네요아이 잘보내고 왔습니다2025-09-30|황태***화성 2호점
너무 친절하시고 잘 응대해주셔서 우리 공주 편하게 잘보내주고왔어요 연제광 지도사님 감사합니다2025-09-29|세아**화성 2호점
친절하고 차분하게 마지막까지 도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2025-09-29|슈라**김포점
마지막 인사 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2025-09-29|지수****김포점
모에야🤍 나에게와줘서 고마워 아프지말고 해씨나라가서 먹고싶은거 많이먹고 달리고싶은 마음껏 달려!발바닥도귀여운 모에 사랑해2025-09-29|꼬잉***김포점
아이가 한밤중에 떠나서 막막했는데.. 24시 문의가 가능한 점이 좋았습니다. 다음날 픽업차량을 보내주는 것도 좋았습니다. 아이 마지막 떠나는 길을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아이의 염이 끝났더라고요. 모든 과정을 지켜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2025-09-28|책만****경기 광주점
12년간 딸처럼 키운 뭉치 잘 보내주고 왔습니다.염을하고 돌아 왔을땐 원래도 이쁘지만 마지막이 더 예뻐보여 더 보내기 힘들었네요. 마지막으로 들여 보낼땐 정말 힘들었습니다.과호흡에 정신이 아찔하고 온몸이 떨리더라구요.보내주는게 힘들다는건 예상했지만 많이 힘들었어요. (포포즈에 상비약 요청해서 챙겨 먹었습니다.)뭉치의 마지막 여행을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인사 드립니다.2025-09-28|lim****화성 2호점
우리 초롱이 가는길 너무 행복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연제광 지도사님 설명도 잘해주셔서 처음이라 궁금한것도 많았는데 감사했습니다 우리 초롱이도 챙겨주신거 알고 좋은 곳으로 갔을거에요 다시한번 우리 초롱이 가는길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2025-09-28|모모***양주점
아이와 잠시 이별하구 왔네요.뎍분에 잘 보내주구 왔습니다2025-09-28|y1d****